점포운영 FAQ
Q |
[마케팅-지도(플레이스) 등록] 네이버 지도 등록시 전화번호가 중복된 번호라고 뜨며 진행이 되질 않습니다 |
펼치기/접기 |
A |
네이버 지도 등록시 사용되는 전화번호 또는 핸드폰 번호는 하나의 사업체 당 하나의 번호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중복 번호로 등록이 안될 시, 매장용으로 개통된 유선전화 또는 핸드폰 번호 듀얼 넘버 부가 서비스에 가입하여 새로운 번호를 발급 받은 후 입력하여 등록하셔야만 합니다. 듀얼 넘버 서비스는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
Q |
[마케팅-지도(플레이스) 등록] 네이버 지도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1. 네이버 홈 화면 최하단의 '지역업체 등록' > 업체정보 등록 바로가기 클릭 2. 업체정보(업체명, 전화번호, 주소, 업종) 기재 3. 필수정보(이용시간, 가격정보, 대표키워드) 기입 4. 상세정보 입력(제공서비스, 상세설명, 찾아가는 길) 및 사진 첨부 5. '내 업체에 대해 사용자들의 평가를 받겠습니다' 선택 후 확인 버튼 클릭 네이버에 정상적으로 등록 완료되기까지 업무일 기준 7일 정도 소요됩니다. 보다 자세한 방법은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Q |
[마케팅-카카오채널] 카카오채널 친구수는 어떻게 늘릴 수 있나요? |
펼치기/접기 |
A |
매장에 카카오톡 채널 추가 안내문을 부착하시는 방법이 있으며,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 친구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방법은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Q |
[마케팅-카카오채널] 카카오채널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나요? |
펼치기/접기 |
A |
카카오톡 사용자가 채널을 검색 후, '1:1 채팅' 을 통해 대화를 건 경우에만 메시지 발송이 가능합니다. |
|
Q |
[마케팅-카카오채널] 카카오채널을 개설 완료했는데 검색이 되질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1. 관리자센터의 홈화면에서 '관리' 선택 2. 상단의 '홈정보 설정' 클릭 3. 하단의 공개설정 부분의 홈공개, 검색허용 부분 모두 ON 하기 (파란색으로 되어있어야 ON 상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