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Q |
[마케팅-기타 마케팅 채널] 맘스카페를 활용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
펼치기/접기 |
A |
맘스카페는 커뮤니티 중 가장 활성화된 커뮤니티로 회원 중에서도 우리 브랜드의 주요 타겟인 3040 세대의 여성 회원이 대다수로 가입되어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 나아가 매장이 속해있는 지역에서 가장 파급력이 있는 맘스카페일수록 우리 빨래방을 보다 빨리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
|
Q |
[마케팅-키워드 검색광고] 키워드 검색광고 문안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1. 네이버 광고 페이지에서 광고 카테고리 > '소재' 클릭 2. 변경하고자 하는 광고 소재의 '편집 후 새로 등록' 버튼 클릭 3. 변경하고자 하는 문구 작성 후 '저장 후 닫기' 버튼 클릭 4. 기존에 사용하던 소재는 'OFF' 버튼 클릭 보다 자세한 방법은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Q |
[마케팅-키워드 검색광고] 키워드 검색광고에 이미지는 어떻게 추가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파워링크 노출 시 우리 매장의 주목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확장소재를 활용하여 우리 매장 이미지 및 세탁 코스 등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1. 네이버 광고 페이지에서 광고 카테고리 > '확장소재' 클릭 2. '+새 확장 소재' 선택 후 '파워링크 이미지' 클릭 3. '+' 부분을 선택하여 원하는 이미지 등록 후 하단의 '저장 후 닫기' 클릭 네이버의 검수를 거친 후 반영되기까지 약 1일 정도 소요되며, 기본적으로 이미지 화질이 좋지 않거나 크기가 작을 경우 등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질이 나쁘지는 않은지 크기가 작지는 않은지 확인 한번 부탁드리며, 해당사항이 전혀 없음에도 반영이 안되었을 경우 다른 사진으로 재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
Q |
[마케팅-키워드 검색광고] 키워드 검색광고 순위는 어떻게 높이나요? / 입찰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기본적으로 광고 노출은 각각의 광고주들이 그 키워드에 얼마의 입찰가를 입력했느냐에 따라 입찰 경쟁 방식에 의해 키워드마다 광고 노출 순서가 결정됩니다. 노출 순위를 변경하려면 입찰가를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1. 네이버 광고 페이지에서 광고 카테고리 클릭 2. 순위를 올리고자 하는 키워드 개별 체크 3. 상단의 '입찰가 변경 > 입찰가 개별 변경' 클릭 4. '모바일 검색 1위 평균 입찰가' 선택 후 조회하기 클릭 5. 변경할 입찰가 확인 후 '선택한 키워드로 입찰가 저장' 클릭 보다 자세한 방법은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Q |
[마케팅-키워드 검색광고] 키워드 검색광고는 어떻게 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1. 네이버 메인 최하단에서 ‘비즈니스· 광고’ 버튼 클릭 2. 검색 마케팅 > 신규가입 클릭 3. 네이버 아이디로 신규 회원가입 진행(사업자 광고주로 가입) 4. 로그인 후 '광고시스템' 클릭 > 광고 만들기 5. 캠페인 유형 중 '파워링크 유형' 선택 후 캠페인 이름, 하루예산 선택하기 6. 광고그룹 생성(이름 및 홈페이지URL 입력) 7. 키워드 등록 후 소재 생성(제목 및 설명 입력) 계정에 비즈머니가 있어야만 검토가 진행되며, 계정에 잔액이 하나도 없으면 광고 등록이 완료되었더라도 검토가 진행되지 않고, 광고 노출도 되지 않으니 반드시 비즈머니를 충전해주세요. 보다 자세한 방법은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