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Q |
[마케팅-카카오채널] 카카오채널이 무엇인가요 |
펼치기/접기 |
A |
카카오채널은 고객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채팅 기능이 제공되는 비즈니스 채널 서비스로,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포스트 발행 및 채널 추가한 고객에 한하여 메시지 전송을 할 수 있으며 가장 큰 장점으로는 고객들에게 우리 점포의 이름으로 알람톡이 발송되는 점이 있습니다. |
|
Q |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은 언제쯤 오나요 |
펼치기/접기 |
A |
블로그 체험단 섭외 작업은 매장 오픈 후 한 달 이내에 방문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진행이 되며, 지역에 따라 섭외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
Q |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 방문 시 충전카드 2만원은 어떻게 전달해줘야 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우선 직접 전달해주면서 매장을 소개하는 것이 가장 좋긴 하나, 시간이 맞지 않아 직접 전달이 불가할 경우 매장에 숨겨둘 장소(사물함 또는 화분 밑, 서랍 안쪽 등)에 카드를 넣어두고 방문예정인 블로거에게 안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
Q |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 섭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펼치기/접기 |
A |
오픈 예정 점포에 한해 본사에서 각 점포당 블로그 체험단 3명을 무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섭외는 그 지역에 살고 있는 블로거들을 최우선 순위로 섭외해드리며, 점포 특성에 맞는 키워드를 각각 배정하여 포스팅 게시글이 상단에 노출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Q |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을 진행하면 어떠한 점이 좋나요 |
펼치기/접기 |
A |
체험단이 작성한 후기 글은 네이버 '블로그' 카테고리에 노출되며, 빨래방을 방문하고자 하는 다른 소비자들에게 우리 빨래방의 좋은 점 또는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들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고 알림으로써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