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창업 FAQ 목록
Q

[오픈관리-재무] 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은데요.

펼치기/접기
A

영수증 발급 건의 경우, 홈텍스 홈페이지 또는 ARS 126번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Q

[오픈교육] 본사에서 진행하는 교육(운영 교육, 기술교육, 세미나)를 신청하고 싶은데요

펼치기/접기
A

오픈관리센터(http://pf.kakao.com/_WmJuxb/chat)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 코로나19로 인해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Q

[운영관리] 세제 거품이 보이지 않는데, 정량 투입된 게 맞나요? 또는 섬유 유연제 향이 나질 않는데 투입된 게 맞나요?

펼치기/접기
A

세탁물의 종류와 재질에 따라 발생되는 거품의 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거품이 많다고 세탁이 잘되는 것은 아닙니다. 동일한 이유로 지속적인 컴플레인이 발생한다면 세제가 정상적으로 투입이 되는지 세제공급장치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문제가 있다면 AS센터(서비스 대표번호 1522-9971)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Q

[운영관리] 세제 및 섬유 유연제를 고객이 직접 투입, 사용이 가능한가요?

펼치기/접기
A

세제 및 섬유 유연제가 자동으로 투입되도록 설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투입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따로 투입을 원하신다면 세탁 시작 전에 세탁물에 함께 투입해 사용 가능하지만 그럴 경우 세탁물에 얼룩이 생길 수 있으며 깨끗하게 세탁이 되지 않을 수도 있기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Q

[운영관리]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충전카드가 2개인데, 하나로 통합할 순 없나요?

펼치기/접기
A

보유하고 계시던 ‘포인트’는 기존에 가입하셨던 핸드폰 번호로 발급을 받으셨다면 자동으로 연동이 되지만 충전하셨던 ‘금액’은 사용을 원하지 않는 카드의 잔액을 모두 사용하셔서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방법과, 포인트로 환불받는 방법이 있음을 안내 부탁드립니다.

<< 10 11 12 13 14 15 >>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