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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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오픈관리-콜엔조이] 매장정보 수정사항 있을시 어디로 문의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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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엔조이 1644-5982 으로 수정사항에 대해서 전달 주시거나, 오픈관리팀 앞으로 내용 전달주시면 매장정보를 변경해드립니다.

Q

[오픈관리-콜엔조이] 콜엔조이 신청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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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오픈관리팀에서 보내드린 링크를 클릭하신 후, 각 항목에 대한 내용 작성하신 뒤 접수하기까지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신청 접수됩니다. 질문은 총 35개로 컴퓨터로 작성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상세하게 작성해 주셔야 콜센터에서 응대하는 상담품질이 높아집니다. 점주님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오픈일 전까지 해당 내용을 꼭 작성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Q

[오픈관리-콜엔조이] 콜엔조이 서비스는 언제 신청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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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계약당시 콜엔조이서비스가 가입된 점포에 한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오픈일자 기준 1주일 전(장비셋팅 이후) 오픈관리팀에서 점주님에게 콜엔조이 신청서를 보내드립니다.

Q

[마케팅-콜엔조이] 콜엔조이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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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콜엔조이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점주님 대신 소비자 응대를 해 드리는 콜센터 서비스입니다. 점주님들이 고객의 전화를 놓치거나 불편한 시간에 응대하는 일 없이 보다 윤택한 무인 빨래방 사업 관리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Q

[오픈관리-충전카드] 연락처는 반드시 콜센터 번호를 써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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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충전카드 뒷면에 인쇄되는 연락처는 점주님 선택사항입니다. 반드시 콜엔조이 콜센터 연락처가 아닌 고객 관리 차원에서 직접 매장 연락처 및 점주님 연락처로도 진행 가능합니다. 추가로 콜엔조이 연락처는 계약당시 콜엔조이서비스도 가입된 점포에 한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현재 대부분의 오픈점포는 콜엔조이 연락처로 먼저 진행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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