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창업 FAQ 목록
Q

[마케팅-카카오채널] 비즈니스 채널 개설 시 제출해야하는 상표사용계약서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펼치기/접기
A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요청 문의주시면 확인 후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Q

[마케팅-카카오채널] 비즈니스 채널 신청이 반려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펼치기/접기
A

반려 사유가 어떠한지 살펴보시고 수정이 가능한 경우 수정하여 재신청 부탁드리며, 이해하기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점포명과 반려 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Q

[마케팅-카카오채널] 카카오채널 친구수는 어떻게 늘릴 수 있나요?

펼치기/접기
A

매장에 카카오톡 채널 추가 안내문을 부착하시는 방법이 있으며,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 친구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방법은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마케팅-카카오채널] 카카오채널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나요?

펼치기/접기
A

카카오톡 사용자가 채널을 검색 후, ‘1:1 채팅’ 을 통해 대화를 건 경우에만 메시지 발송이 가능합니다.

Q

[마케팅-카카오채널] 카카오채널을 개설 완료했는데 검색이 되질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펼치기/접기
A

1. 관리자센터의 홈화면에서 ‘관리’ 선택

2. 상단의 ‘홈정보 설정’ 클릭

3. 하단의 공개설정 부분의 홈공개, 검색허용 부분 모두 ON 하기 (파란색으로 되어있어야 ON 상태)

1 2 3 >>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