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창업 FAQ 목록
Q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네이버에서 블로그 체험단을 보내준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펼치기/접기
A

워시엔조이 본사에서 섭외 후 보내드리는 건 이외에는 모두 대행사의 광고 영업 전화이며, 진행 시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진행 여부는 점주님께서 선택해서 진행하면 되시나 의심스러울 경우 진행하지 않음을 권장 드립니다.

Q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거가 쓴 글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펼치기/접기
A

블로거가 작성한 포스팅 글은 본사에서 검토 및 확인 후 문자로 포스팅 링크를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Q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거가 다녀갔는데 포스팅이 아직 안올라왔습니다

펼치기/접기
A

매장 방문 후 7일 이내 포스팅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7일이 지났는데도 포스팅이 딜레이 된 경우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Q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 분과 시간조율이 불가해 진행이 어려울 것 같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펼치기/접기
A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다른 블로거 섭외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지역 및 여러 상황에 따라 섭외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이 연락 후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펼치기/접기
A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1 2 >>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