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워시엔조이, 점주 위한 정기 아카데미 성료

조회수266

 

 

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엔조이는 점주를 위한 제1회 정기 아카데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워시엔조이 측에 따르면, 셀프빨래방 운영 점주로서의 전문성과 점포 자체 경쟁력을 강화하고, 일렉트로룩스 세탁 장비의 우수성을 매장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정기 아카데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1회 기술교육 세미나는 지난 12월 15일 서울시 문정동 워시엔조이 본사 쇼룸에서 진행돼 기술교육 세미나에서는 매장관리 노하우, 자가 수리 노하우, 세탁 장비 경쟁력 유지에 관한 교육이 실시됐다.

이러한 기술교육을 통해 점주는 AS로 인한 유지보수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자체 기술 경쟁력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제1회 마케팅 실습 교육은 지난 12월 21일 본사 세미나장에서 진행됐다. 실습 내용은 홈페이지 만들기, 고객 멤버십 솔루션 및 1:1 커뮤니케이션 채널 관리 방법, 검색 광고 관리 방법, 포털사이트 노출 전략, 주변 매장 경쟁 전략 등이다.

마케팅 실습 교육은 점주가 노트북을 지참해 직접 듣고 실습하는 교육으로 워시 엔조이 점주라면 매장 오픈 후에도 언제든지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급변하는 온라인 상황과 경쟁 속에서 이러한 실질적인 마케팅 교육을 통해 점포의 매출 증대와 경쟁력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워시엔조이 측은 밝혔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워시엔조이 매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점주를 위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장 운영과 매출 증대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워시엔조이는 셀프세탁솔루션 전문 기업 코리아런드리가 운영하는 셀프빨래방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웨덴 일렉트로룩스의 최고급 상업용 세탁장비를 사용하고 있다.

교육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워시엔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67388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