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워시엔조이, 2019 창업트렌드 ‘무인창업’의 정점을 찍다

조회수1,879

워시엔조이 ‘1인창업, 무인창업트렌드에 적합한 무인셀프빨래방을 선보여

국내 최대 규모 프랜차이즈&창업전시회인 ‘제 45회 IFS 프랜차이즈 서울’이 지난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막을 올렸다. 안정적인 창업 모델과 건전한 가맹사업 문화 정착으로 경제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650개 규모 부스에 300여 개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는 무인결제 및 관리시스템, IT 신기술 기반 창업 아이템들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차세대 프랜차이즈의 트렌드를 물씬 느낄 수 있었다. 그중에서도 ㈜코리아런드리의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Washenjoy)는 최근 핫 키워드로 떠오르는 ‘1인창업, 무인창업’ 트렌드에 적합한 무인셀프빨래방을 선보여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박람회 기간동안 매일 창업설명회를 개최

㈜코리아런드리의 서경노 대표는 창업 설명회에서 예비 창업주들에게 직접 브랜드 모델을 소개했다. 서경노 대표는 “워시엔조이의 전국 440개의 매장이 폐점률이 0%에 달하고, 2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 비율이 30%가 넘는다는 통계만으로도 워시엔조이의 경쟁력과 점주들의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다”며 “워시엔조이의 올바른 철학과 성공 노하우를 통해 점주님들과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워시엔조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스페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설명회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매일 오후 1시, 3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였다.


셀프빨래방에 대한 큰 호응과 관심

총 350개 브랜드와 650개 부스로 꾸며진  2019프랜차이즈 서울에는 업계 관계자들은 물론 예비 창업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방문하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워시엔조이는 셀프빨래방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궁금증 해소와 함께 워시엔조이의 브랜드 노하우 등 알찬 내용을 담은 컨텐츠를 준비하여 고객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워시엔조이는?

워시엔조이는 무인셀프빨래방으로 40여 개 셀프빨래방 브랜드 가운데 네이버 포털 브랜드 조회수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업계 단독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 세탁 시스템을 자랑하며 다양한 세탁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로하스 인증 업체다.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