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새로운 워시엔조이를 소개합니다.
더욱 트렌디하고 심플하게
워시엔조이 브랜드가 달라졌습니다.
워시엔조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가치도 그대로 담았습니다.
워시엔조이 새로운 로고와 심볼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핵심 가치를
함축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워시엔조이의 브랜드 핵심 가치는
우리가 항상 마음속에 지녀야 하는
워시엔조이의 정신이자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가치를 의미합니다.
또한 브랜드명으로 사용되고 있는
'ENJOY', 즉 '즐거움'의 가치를
브랜드 철학과 연계시킵니다.
이를 통해 워시엔조이는
'빨래는 즐거운 것'이라는
강력한 연상 이미지를 구축하여
소비자와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갑니다.
Color Motif
SANTORINI
여유·휴식·로망·청량함
Visual Motif
WAVE
깨끗한 물의 흐름
상쾌한 바람의 곡선
삶의 건강한 바이오리듬
즐거움의 물결
워시엔조이의 브랜드 경험
디자인 표현 원칙은 단순히
브랜드 디자인을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간의 커뮤니케이션
기준이 됩니다.
더 나아가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을 위하여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메인 비주얼 모티브로 차용하였습니다.
워시엔조이의 심볼은
즐거운 웨이브를 상징합니다.
푸른 해변의 파도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는 사람들처럼
워시엔조이에서도 동그란 드럼 속
즐겁고 상쾌한 물결을 즐기길 바랍니다.
'FUTURA' 로 안정적이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워시엔조이의 브랜드 주요 컬러는
WJ IVORY, WJ PINK, WJ BLUE,
WJ SKY BLUE를 상황에 따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합니다.
산토리니의 푸른색을 기본으로
사용하며 석양이 저물때
하얀 담벼락에 물드는 코랄색을
따뜻한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여
주목성을 높였습니다.
포인트 컬러의 적절한 사용은
소비자 중심의 정제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따뜻한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워시엔조이
매장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빨래를 그저 귀찮은 가사노동이 아닌,
오히려 더 즐겁고 상쾌하고
매력적인 취미로 만들어 주는 것.
단순히 좋은 세탁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가치있고 유익한 것들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대한민국 국민이
더욱 멋진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할 수 있도록 돕는 것.
이것이 바로 워시엔조이가 가진
브랜드 철학입니다.
앞으로 워시엔조이의
새로운 얼굴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교감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워시엔조이,
즐거운 빨래 문화를 만듭니다.
Enjoy Your Laund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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