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무려 7년 연속!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조회수497

워시엔조이 7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

워시엔조이가 2015년부터 2021년, 무려 7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라는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2012년 카페형 프리미엄 셀프빨래방을 처음 오픈하여
현재까지 국내외 700개가 넘는 매장을 오픈한 워시엔조이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지금껏 성장 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시상식이 무기한 연기되어 아쉬움이 크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 큰 신뢰와 노력으로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메인사진


워시엔조이(WASHENJOY)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서비스브랜드(셀프빨래방)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워시엔조이(WASHENJOY)는 ‘즐거운 빨래 문화를 만듭니다’라는 철학 아래 지난 2012년 카페형 프리미엄 셀프빨래방을 처음 오픈했고 현재는 국내외 700개가 넘는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HACCP(해썹) 인증과 KC 인증을 획득한 일렉트로룩스 상업용 세탁 장비를 사용하고 있으며 항균세탁, 아웃도어세탁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세탁코스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또한 키오스크를 통한 간편결제(페이코, 삼성페이 등)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아울러 올해 11월에는 글로벌 어워드인 ‘Global Best Practices Awards 2020 (GBPA2020)’에서 수상하면서 중국, 일본, 태국 등 진출을 통해 글로벌 성장에도 힘쓰고 있다.

(주)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생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고 간편결제 시장의 확대로 워시엔조이(WASHENJOY)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만족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급변하고 있는 사회 환경에 즉각적으로 대응해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하고 앞으로도 혁신적인 셀프빨래방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있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한경비즈니스 :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WASHENJOY)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