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오픈관리-충전카드] 연락처는 반드시 콜센터 번호를 써야하나요?
충전카드 뒷면에 인쇄되는 연락처는 점주님 선택사항입니다. 반드시 콜엔조이 콜센터 연락처가 아닌 고객 관리 차원에서 직접 매장 연락처 및 점주님 연락처로도 진행 가능합니다. 추가로 콜엔조이 연락처는 계약당시 콜엔조이서비스도 가입된 점포에 한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현재 대부분의 오픈점포는 콜엔조이 연락처로 먼저 진행되고 있습니다.
충전카드 뒷면에 인쇄되는 연락처는 점주님 선택사항입니다. 반드시 콜엔조이 콜센터 연락처가 아닌 고객 관리 차원에서 직접 매장 연락처 및 점주님 연락처로도 진행 가능합니다. 추가로 콜엔조이 연락처는 계약당시 콜엔조이서비스도 가입된 점포에 한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현재 대부분의 오픈점포는 콜엔조이 연락처로 먼저 진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