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운영관리] 환불 문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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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탁기/건조기 오작동 및 오류

- 금액 추가 투입 및 잘못 투입 (예: 동전교환기에 투입해야 하는데 카드 발급기에 금액 투입)

- 잔액확인 실수 (예: 키오스크를 통해 하지 않고 세탁기, 건조기에 터치하여 결제됨)

- 포인트카드 충전 및 사용 오류

- 상품 판매기 상품 품절 및 오류

- 동전교환기 지폐 걸림 또는 오작동

- 기타 편의시설 (안마의자, 오락기 등) 금액 투입 후 미작동

→ 환불 처리 (계좌 이체 또는 현금 지급)

- 거주지 이전으로 포인트카드 사용 불가 → 환불 불가 또는 환불 처리

Tip) 본사의 추천 : 점주님의 재량으로 처리 가능한 부분이지만, 거주지 이전이라는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문의기에 가급적 원만히 환불 처리를 해주심을 권장 드립니다.

- 결제 완료 후 세탁코스 잘못 선택 (예: 프리미엄 세탁 코스 비용을 결제하고, 표준 코스 이용)

→ 환불 불가 또는 차액 환불 처리

Tip) 본사의 추천 : 고객의 과실 부분이지만 원활한 소통을 위해 차액만큼 환불 처리를 권장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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