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 마이런드리

하이네켄 런드로매치 이벤트

조회수92

안녕하세요 ?

워시엔조이의 쉬지 않고 운영되는 24시간 빨래방에서의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빅매치 이벤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시공을 초월한 마케팅 이벤트가 펼쳐졌습니다.

전세계의 빨래방 관계자들이 놀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계 최초의 빨래방과 대형 소비자 생활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입니다. 2020년에는 미국의 대형 소비자브랜드 프록터앤갬블(P&G)사와 다우니빨래방을 오픈하였고, 20223년도에슨 영국의 유명 소비자브랜드 유니레버의 스너글섬유유연제로도 전국적인 콜라보마케팅을 펼쳤습니다.

이번 하이네켄과 유명 스포츠채널 스포TV는 총 4장의 빅매치 참석티켓을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로 UEFA 결승전이 펼쳐지는 유럽 현지로의 비행기티켓과 호텔 그리고 경기장 관람까지 제공하는 전무후무한 이벤트가 송파 문정동 소재 워시엔조이 런드리파크 빨래방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드디어 오늘 새벽 결승전이 이루어져 레알마드리드의 2:0 승리도 막을 내렸는데요, 이 과정에서 워시엔조이는 명실상부한 소비자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신뢰과 성실 그리고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로서 활약하며 세탁브랜드 중 소비자들이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빨래와 세탁이라는 3D 업종이라고 하지만, 최적으로 효율성을 높인 워시엔조이만의 셀프세탁솔루션은 전세계적으로 떳떳하고 정당하고 모든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는 개인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는 순간 입니다. 앞으로도 워시엔조이 점주님들에게는 소비자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위생과 건강을 책임지는 건전하고 건강한 사회의 공공재사업으로 더욱더 신뢰도를 상승시키고, 경쟁력을 높여 높은 수익창출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는 위생과 건강 그리고 지구환경을 책임지는 브랜드로서 존경의 브랜드가 될 것 입니다. 이번 빅이벤트에 함께 해주신 하이네켄의 싱가폴과 한국 마케팅 팀에게 박수를 보내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대표이사 서경노 드림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