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소비자 지향형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Washenjoy)

조회수170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소비자 지향형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Washenjoy)

 

(주)코리아런드리의 워시엔조이(Washenjoy)가 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서비스브랜드(셀프빨래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4년 연속 수상한 워시엔조이는 100년 전통의 스웨덴 일렉트로룩스 상업용 세탁장비를 국내 독점으로 취급하는 셀프빨래방 브랜드다. 

친환경세제세탁코스와 항균세탁코스, 세탁통항균세척 코스 등 소비자에게 특화된 워시엔조이만의 세탁코스와 세탁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무인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과 IoT 기술을 결합해 점주와 고객 모두의 편의를 높였으며, 

현재 최첨단 무인 멤버십 결제시스템 키오스크와 셀프코인빨래방 전용 청소 서비스인 ‘클린엔조이’,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콜엔조이’ 솔루션 등을 

업계 단독으로 운영 중이다.

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는 “이번 수상을 시작으로 더욱 혁신적인 무인 솔루션과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를 강화시킬 것”이라며

 “즐거운 세탁 문화의 정착과 함께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발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김은영기자

원문보기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