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
브랜드 스토리
SHOW ROOM
수상내역
품질인증
회사소개
인재채용
워시엔조이 경쟁력
창업안내
이달의 프로모션
창업문의
입점제안
사업설명회 신청
A+ 상권정보
셀프빨래방 사업의 장점
워시엔조이 경쟁력
점주스토리
창업절차 및 비용
워시엔조이 멀티샵
자주하는 질문
장비소개
일렉트로룩스 특장점
일렉트로룩스 세탁기
일렉트로룩스 건조기
키오스크/충전카드
멤버십 시스템
부수장비
매장 관리 솔루션
이용안내
매장 이용안내
세탁코스 및 세제안내
매장찾기
우리동네 매장 검색
커뮤니티
새소식
워시엔조이 방문기
세탁 꿀팁
글로벌 워시엔조이
웹진 마이런드리
영상센터
언론보도
제휴문의
방송/화보/대관
점포지원
Owner Board
교육센터
세탁장비 관리
이벤트
부서별 고객센터
점포운영 FAQ
공식쇼핑몰 라스365
점주 로그인
라스365
WASHENJOY
THAI
코리아런드리
close
점포운영 FAQ
[오픈관리-콜엔조이] 콜엔조이 서비스 중간에 해지 후, 기존카드 고객의 콜문의시 어떻게 진행되나요?
2020.02.04
조회수
38
점주님 요청으로 콜엔조이 서비스가 종료된 점포의 경우, 이후 콜엔조이로 고객이 접수시 점주님 연락처를 대신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facebook
twitter
google
prev icon
PREV
[오픈관리-오픈전 준비 물품] 오픈전에 필수로 준비해야 할 물품이 있을까요?
LIST
next icon
NEXT
[오픈관리-콜엔조이] 콜엔조이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창업
문의
이달의 프로모션
창업 문의
사업설명회 신청
1588-5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