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G밸리]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UCC 공모전 개최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마련됐으며 대학생과 대학원생,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처 G밸리뉴스 VIEW MORE[G밸리] [2015 프리미엄브랜드대상]셀프빨래방창업의 기준, 워시엔조이
1인 가구 증가 기후 변화 등으로 커져가는 셀프빨래방 시장에서 소비자들과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출처 G밸리뉴스 VIEW MORE[매일경제]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동종업계 단독 코엑스 2015 프랜차이즈
워시엔조이 빨래방은 빨래를 하는 동안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으며 세탁부터 살균건조까지 1시간 이내에 가능하다.
출처 매일경제 VIEW MORE[중앙일보] 프리미엄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2015 창업박람회에서 이목 쏠려
동종업계 중에서도 가장 짧은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점포를 오픈하여 마케팅 시스템과 장비기반이 탄탄한 브랜드로 인정 받고 있다.
출처 중앙일보 VIEW MORE[매일경제]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동종업계 단독 코엑스 2015 프랜차이즈
세밀한 상권 분석을 통해 주거지역이나 상업지역 등에 오픈되고 있으며, 소비자는 일렉트로룩스사에서 제조한 상업용 대형세탁기와 대형건조기를 24시간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다.
출처 매경닷컴 VIEW MORE[한국경제TV]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 동종업계 단독 코엑스 2015 프랜차이즈 서울 참가
손쉽게 빨래와 건조가 가능한 셀프 빨래방으로 독신, 자취로 인해 늘어가는 1인 가구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출처 한국경제TV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