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프랜차이즈 풍향계] `코인빨래방` 워시엔조이 대표가 밝힌 고성장 비결
빨래하는 동안 커피를 마시고 책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줌으로써 빨래가 귀찮은 일이 아니라 잠시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겠다는 전략이 주효했다.
출처 한국경제TV VIEW MORE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엔조이’ 서경노 대표이사, 한국마케팅협회 상임이사 위촉
영역이 확대되는 디지털 공간에서 소비자와 교감하지 못하는 기업은 시장에서 점차 도태될 수 밖에 없다.
출처 데일리그리드 VIEW MORE워시엔조이, 제주지역 10번째 오픈 ‘이제 시작’
제주 지역뿐만 아니라 국내 약 150개 매장의 워시엔조이의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셀프빨래방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해 나가겠다.
출처 미래한국 VIEW MORE워시엔조이, 오는 12월 17일 창업설명회 개최
빨래방 사업의 전망, 수익성, 마케팅, AS 등 빨래방 사업에 대해 사전에 알아야 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 시선뉴스 VIEW MORE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엔조이, ‘2016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별도 연구개발실을 설립해 셀프세탁시스템 기초연구진흥 및 기술 개발 관련 전문성을 바탕으로 매장 운영 시 발생하는 관리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인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출처 베타뉴스 VIEW MORE셀프빨래방 전문브랜드 워시엔조이, 11월 창업설명회 개최
론칭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주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빨래방 사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업의 전망, 수익성, 마케팅 등의 사전 기초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출처 CCTV뉴스 VIEW MORE워시엔조이,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셀프세탁시스템 부문 선정
다양한 세탁코스 제공과 더불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충전식 카드 시스템과 고객관리 솔루션 도도 포인트 시스템을 운영
출처 베타뉴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