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운영관리] 충전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어떻게 대처하나요?
카드 분실은 고객 과실로, 환불은 불가하며 매장에서 다시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셔야 하며, 보유 포인트는 카드를 새로 발급받으실 때, 기존에 가입하셨던 번호로 가입을 진행하시면 자동으로 새로운 카드로 연동됨을 안내 부탁드립니다.
카드 분실은 고객 과실로, 환불은 불가하며 매장에서 다시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셔야 하며, 보유 포인트는 카드를 새로 발급받으실 때, 기존에 가입하셨던 번호로 가입을 진행하시면 자동으로 새로운 카드로 연동됨을 안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