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창업 FAQ 목록
Q

[오픈관리-충전카드] 블랙과 블루 중 무엇으로 진행되나요?

펼치기/접기
A

키오스크 모델이 LPS100인 경우는 블루, 나머지 모델은 블랙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만, 뉴워시엔조이 버전으로 진행하였을 경우에는 뉴워시 디자인으로 별도 진행됩니다.

Q

[오픈관리-충전카드] 사업자등록증의 주소와 동일해야 하나요?

펼치기/접기
A

아니요. 주소 외에 매장 위치를 잘 파악할 수 있는 위치로 주소 내용을 변경하셔도 됩니다. 다만 카드 뒷면의 공간이 넓지않아 20자 이하로 작성 가능합니다.

Q

[오픈관리-사업자등록증] 우리은행 대출진행시 사업자등록증 발급 주의사항

펼치기/접기
A

우리은행 대출진행시, 심사서류 진행시 사업자등록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 중, 개업년월일은 사업자 발급일로 통일하여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미래 날짜로 되어 있을 경우 대출심사관련 서류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Q

[오픈관리-사업자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발급 후 어떻게 전달하나요?

펼치기/접기
A

상단과 하단의 바코드가 모두 나오도록 전체사진을 선명하게 촬영하여, 오픈관리팀 앞으로 문자 및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면 됩니다.

Q

[오픈관리-사업자등록증] 상호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펼치기/접기
A

해당 관할 세무서에 방문 후, 정정 신청으로 간단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 8 9 10 11 12 13 >>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