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창업 FAQ 목록
Q

[오픈관리-충전카드] 연락처는 반드시 콜센터 번호를 써야하나요?

펼치기/접기
A

충전카드 뒷면에 인쇄되는 연락처는 점주님 선택사항입니다. 반드시 콜엔조이 콜센터 연락처가 아닌 고객 관리 차원에서 직접 매장 연락처 및 점주님 연락처로도 진행 가능합니다. 추가로 콜엔조이 연락처는 계약당시 콜엔조이서비스도 가입된 점포에 한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현재 대부분의 오픈점포는 콜엔조이 연락처로 먼저 진행되고 있습니다.

Q

[오픈관리-충전카드] 블랙과 블루 중 무엇으로 진행되나요?

펼치기/접기
A

키오스크 모델이 LPS100인 경우는 블루, 나머지 모델은 블랙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만, 뉴워시엔조이 버전으로 진행하였을 경우에는 뉴워시 디자인으로 별도 진행됩니다.

Q

[오픈관리-충전카드] 사업자등록증의 주소와 동일해야 하나요?

펼치기/접기
A

아니요. 주소 외에 매장 위치를 잘 파악할 수 있는 위치로 주소 내용을 변경하셔도 됩니다. 다만 카드 뒷면의 공간이 넓지않아 20자 이하로 작성 가능합니다.

1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