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Q |
[오픈관리-콜엔조이] 콜엔조이 서비스 중간에 해지 후, 기존카드 고객의 콜문의시 어떻게 진행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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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점주님 요청으로 콜엔조이 서비스가 종료된 점포의 경우, 이후 콜엔조이로 고객이 접수시 점주님 연락처를 대신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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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오픈관리-콜엔조이] 콜엔조이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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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콜엔조이 1644-5982 으로 계약해지 내용으로 접수 주시거나, 오픈관리팀 앞으로 내용 접수해주시면 해지 진행해드립니다. 다만, 콜엔조이서비스 종료 이후, 매장 내에 부착된 모든 콜엔조이 안내문은 모두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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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오픈관리-콜엔조이] 매장정보 수정사항 있을시 어디로 문의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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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콜엔조이 1644-5982 으로 수정사항에 대해서 전달 주시거나, 오픈관리팀 앞으로 내용 전달주시면 매장정보를 변경해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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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오픈관리-콜엔조이] 콜엔조이 신청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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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오픈관리팀에서 보내드린 링크를 클릭하신 후, 각 항목에 대한 내용 작성하신 뒤 접수하기까지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신청 접수됩니다. 질문은 총 35개로 컴퓨터로 작성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상세하게 작성해 주셔야 콜센터에서 응대하는 상담품질이 높아집니다. 점주님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오픈일 전까지 해당 내용을 꼭 작성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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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오픈관리-콜엔조이] 콜엔조이 서비스는 언제 신청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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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계약당시 콜엔조이서비스가 가입된 점포에 한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오픈일자 기준 1주일 전(장비셋팅 이후) 오픈관리팀에서 점주님에게 콜엔조이 신청서를 보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