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Q |
[마케팅-고객관리] 어떤 종류의 알람톡이 있나요 |
펼치기/접기 |
A |
알람톡의 종류로는 회원 등록 시 발송되는 회원 등록 알람톡과 충전 내역을 알려주는 실시간 충전 내역 알람톡, 사용 내역을 알려주는 실시간 사용 알람톡이 있습니다. |
|
Q |
[마케팅-고객관리] 매출별 우수 고객은 어떻게 확인 가능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1. 도도 인사이트(http://www.dodoinsight.com) 접속 2. 좌측 카테고리의 '고객 > 매출우수고객' 클릭 3. 기간 선택하여 기간별 우수 고객 확인하기 |
|
Q |
[마케팅-고객관리] 포인트 적립률을 변경하고 싶은데요 |
펼치기/접기 |
A |
1. 도도 인사이트(http://www.dodoinsight.com) 접속 2. 좌측 카테고리의 '매장 > 포인트 적립, 사용 정책' 클릭 3. '기본 적립률'을 원하는 적립 퍼센트로 변경하기 4. 우측 하단 '저장하기' 버튼 클릭 보다 자세한 방법은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Q |
[마케팅-고객관리] 신규로 회원가입 시 제공하는 포인트를 변경하고 싶은데요 |
펼치기/접기 |
A |
1. 비봇360(http://manager.beebot360.com) 접속 후 로그인 2. 상단 메뉴에서 '지점관리' 버튼 클릭 3. 하단의 ‘최초 회원 가입시 증정포인트' 부분의 금액 변경 후 저장 버튼 클릭 보다 자세한 방법은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Q |
[마케팅-고객관리] 고객들한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싶은데요 |
펼치기/접기 |
A |
1. 비봇360(http://manager.beebot360.com) 접속 후 로그인 2. 상단 메뉴에서 '회원관리' 버튼 클릭 3. 좌측 상단 검색창에 고객 휴대폰 번호 뒷 4자리 또는 이름 검색 4. 도도포인트 '조회' 클릭 5. 추가할 포인트 칸에 적립해 줄 금액 입력 후 '포인트 적립' 버튼 클릭 보다 자세한 방법은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