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오픈관리-사업자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조회수50

1. 해당 관할 시/구/군청 환경 위생과에 전화로 사업자등록증 발급절차에 대해 문의합니다.

(지역마다 절차가 달라서 세무서 방문 전 반드시 사전 확인 필요합니다.)

2. 해당 관활 세무서 방문 후 사업자등록증을 신청합니다.

- 필요서류 : 임대차계약서(임대차계약서와 장비계약 명의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명의자 신분증(본인만 가능) 3. 사업자등록증 현장 발급, 수령 후 휴대폰으로 전체사진을 선명하게 촬영하여 오픈지원센터 앞으로 문자 및 카카오톡으로 전송합니다.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