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아시아투데이] 프랜차이즈업계, 창업주 인건비 부담 줄인다

창업 초기에 드는 투자 비용뿐만 아니라 실제 운영에 필요한 필수 비용과 리스크를 에측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안정적인 창업의 지름길

출처 아시아투데이 VIEW MORE

[디지털타임스] 빨래방·반찬가게 등에도 멤버십 서비스

요식업체 중신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던 중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해 초부터 이색업종 제휴 매장 수가 급증했다

출처 디지털타임즈 VIEW MORE

[매일경제] [CEO &] “책 읽고 커피 한잔 하세요…그러면 빨래 끝”

'이지 워시, 테이크 유어 타임(Easy Wash, Take your time)'을 모토로 만든 빨래방

출처 매일경제 VIEW MORE

[서울시티] 셀프빨래방창업 ‘워시엔조이’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 브랜드 선정

태블릿 기반 멤버십 서비스 도도 포인트와의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업계 최초로 무인매장에 최첨단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

출처 소비자평가 VIEW MORE

[이투뉴스] 셀프빨래방창업 ‘워시엔조이’,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 브랜드 선정

다양하고 혁신적인 소비자 지향적 마케팅, 지속적인 연구개발 만이 안정적인 사업에서 수익률이 높은 사업으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

출처 이투뉴스 VIEW MORE

[시민일보] 워시엔조이, 도도 포인트 멤버십 업무협약 체결

도도 포인트를 이용한 포인트 적립과 멤버십 관리를 통해 고객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으며, 또 소비자들은 간편하게 포인트를 적립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출처 시민일보 VIEW MORE

[시민일보]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창업, 해외진출에 이어 100호점 돌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충전식 카드시스템으로 고정 고객 유치가 가능하고 전문화된 마케팅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으며, 상권 인구에 맞는 여러 가지 매장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어 유용하다.

출처 시민일보 VIEW MORE

[이데일리] 셀프빨래방 창업의 기준 ‘워시엔조이’, 인기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아

폭넓은 연구 개발 활동으로 실제로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에게는 더욱 전문성이 있는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이데일리 VIEW MORE

[아시아뉴스통신] 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브랜드 해외 진출!

세탁 장비를 수입해 국내에서 빨래방을 오픈하는 일반적인 경우와 달리 브랜드를 해외로 수출한 사례로 역점사업의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낸 것이다.

출처 아시아뉴스통신 VIEW MORE
<< 31 32 33 34 35 36 >>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