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Q |
[마케팅-카카오채널] 비즈니스 채널 신청이 반려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반려 사유가 어떠한지 살펴보시고 수정이 가능한 경우 수정하여 재신청 부탁드리며, 이해하기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점포명과 반려 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
Q |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네이버에서 블로그 체험단을 보내준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
펼치기/접기 |
A |
워시엔조이 본사에서 섭외 후 보내드리는 건 이외에는 모두 대행사의 광고 영업 전화이며, 진행 시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진행 여부는 점주님께서 선택해서 진행하면 되시나 의심스러울 경우 진행하지 않음을 권장 드립니다. |
|
Q |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거가 쓴 글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펼치기/접기 |
A |
블로거가 작성한 포스팅 글은 본사에서 검토 및 확인 후 문자로 포스팅 링크를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
|
Q |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거가 다녀갔는데 포스팅이 아직 안올라왔습니다 |
펼치기/접기 |
A |
매장 방문 후 7일 이내 포스팅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7일이 지났는데도 포스팅이 딜레이 된 경우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
Q |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 분과 시간조율이 불가해 진행이 어려울 것 같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
펼치기/접기 |
A |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다른 블로거 섭외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지역 및 여러 상황에 따라 섭외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