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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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운영관리]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충전카드가 2개인데, 하나로 통합할 순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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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보유하고 계시던 ‘포인트’는 기존에 가입하셨던 핸드폰 번호로 발급을 받으셨다면 자동으로 연동이 되지만 충전하셨던 ‘금액’은 사용을 원하지 않는 카드의 잔액을 모두 사용하셔서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방법과, 포인트로 환불받는 방법이 있음을 안내 부탁드립니다.

Q

[운영관리] 충전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어떻게 대처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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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카드 분실은 고객 과실로, 환불은 불가하며 매장에서 다시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셔야 하며, 보유 포인트는 카드를 새로 발급받으실 때, 기존에 가입하셨던 번호로 가입을 진행하시면 자동으로 새로운 카드로 연동됨을 안내 부탁드립니다.

Q

[운영관리] 오류가 뜨며 세탁기 및 건조기가 작동되질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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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서비스 대표번호 1522-9971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Q

[운영관리] 환불 문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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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세탁기/건조기 오작동 및 오류

– 금액 추가 투입 및 잘못 투입 (예: 동전교환기에 투입해야 하는데 카드 발급기에 금액 투입)

– 잔액확인 실수 (예: 키오스크를 통해 하지 않고 세탁기, 건조기에 터치하여 결제됨)

– 포인트카드 충전 및 사용 오류

– 상품 판매기 상품 품절 및 오류

– 동전교환기 지폐 걸림 또는 오작동

– 기타 편의시설 (안마의자, 오락기 등) 금액 투입 후 미작동

→ 환불 처리 (계좌 이체 또는 현금 지급)

– 거주지 이전으로 포인트카드 사용 불가 → 환불 불가 또는 환불 처리

Tip) 본사의 추천 : 점주님의 재량으로 처리 가능한 부분이지만, 거주지 이전이라는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문의기에 가급적 원만히 환불 처리를 해주심을 권장 드립니다.

– 결제 완료 후 세탁코스 잘못 선택 (예: 프리미엄 세탁 코스 비용을 결제하고, 표준 코스 이용)

→ 환불 불가 또는 차액 환불 처리

Tip) 본사의 추천 : 고객의 과실 부분이지만 원활한 소통을 위해 차액만큼 환불 처리를 권장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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