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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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운영관리] 충전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어떻게 대처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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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카드 분실은 고객 과실로, 환불은 불가하며 매장에서 다시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셔야 하며, 보유 포인트는 카드를 새로 발급받으실 때, 기존에 가입하셨던 번호로 가입을 진행하시면 자동으로 새로운 카드로 연동됨을 안내 부탁드립니다.

Q

[운영관리] 오류가 뜨며 세탁기 및 건조기가 작동되질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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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서비스 대표번호 1522-9971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Q

[운영관리] 환불 문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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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세탁기/건조기 오작동 및 오류

– 금액 추가 투입 및 잘못 투입 (예: 동전교환기에 투입해야 하는데 카드 발급기에 금액 투입)

– 잔액확인 실수 (예: 키오스크를 통해 하지 않고 세탁기, 건조기에 터치하여 결제됨)

– 포인트카드 충전 및 사용 오류

– 상품 판매기 상품 품절 및 오류

– 동전교환기 지폐 걸림 또는 오작동

– 기타 편의시설 (안마의자, 오락기 등) 금액 투입 후 미작동

→ 환불 처리 (계좌 이체 또는 현금 지급)

– 거주지 이전으로 포인트카드 사용 불가 → 환불 불가 또는 환불 처리

Tip) 본사의 추천 : 점주님의 재량으로 처리 가능한 부분이지만, 거주지 이전이라는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문의기에 가급적 원만히 환불 처리를 해주심을 권장 드립니다.

– 결제 완료 후 세탁코스 잘못 선택 (예: 프리미엄 세탁 코스 비용을 결제하고, 표준 코스 이용)

→ 환불 불가 또는 차액 환불 처리

Tip) 본사의 추천 : 고객의 과실 부분이지만 원활한 소통을 위해 차액만큼 환불 처리를 권장 드립니다.

Q

[마케팅-키오스크 및 LID 이미지] 영상 파일을 다운받고 싶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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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워시엔조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어 있는 영상의 경우 아래 링크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https://blog.naver.com/bbalebang/221060646583

Q

[마케팅-키오스크 및 LID 이미지] 매장에 부착할 안내 사인물을 직접 제작하려고 하는데 어떤 폰트를 사용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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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라스365 쇼핑몰팀 070-5001-540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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