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Q |
[마케팅-지도(플레이스) 등록] 구글 지도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구글 지도 등록은 마케팅팀에서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구글에서 검색 후 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수정 진행하겠습니다. ※ 구글은 완료 절차가 까다로울 수 있어 등록 및 수정 완료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Q |
[마케팅-키오스크 및 LID 이미지] 알람톡이 오질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요청주시면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
|
Q |
[마케팅-카카오채널] 비즈니스 채널 개설 시 제출해야하는 상표사용계약서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요청 문의주시면 확인 후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
|
Q |
[마케팅-카카오채널] 비즈니스 채널 신청이 반려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펼치기/접기 |
A |
반려 사유가 어떠한지 살펴보시고 수정이 가능한 경우 수정하여 재신청 부탁드리며, 이해하기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워시엔조이 공식 카카오 채널(http://pf.kakao.com/_xfxgbEV/chat)'로 점포명과 반려 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
Q |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네이버에서 블로그 체험단을 보내준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
펼치기/접기 |
A |
워시엔조이 본사에서 섭외 후 보내드리는 건 이외에는 모두 대행사의 광고 영업 전화이며, 진행 시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진행 여부는 점주님께서 선택해서 진행하면 되시나 의심스러울 경우 진행하지 않음을 권장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