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관리 솔루션 |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만의 빨래방
매장 관리 솔루션

PC/모바일, 안드로이드/iOS 구분 없이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인 매장 운영과 마케팅이 가능한
BEEBOT360 Manager

매장에 상주하지 않아도 워시엔조이만의 스마트한 매장 관리 솔루션을 통해
매장 현황 확인, 매출 분석, 고객 관리, 키오스크 원격 관리 등이 손쉽게 가능합니다.

고객 방문 패턴 고객 방문 패턴
키오스크 관리 키오스크 관리
카카오톡 알림 카카오톡 알림
매장 현황 분석 매장 현황 분석
  • 고객 방문 빈도 높은 요일, 시간대 조회
    우리 고객은 어느 요일, 시간대에 자주 이용할까요?

    복잡한 과정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우리 매장에 손님이 자주 찾는
    시간대와 요일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KIOSK / LID 관리 & 포인트 충전 현황 관리

    KIOSK의 홈화면에 꽃을 피우거나 눈을 내리게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들이 어떤 충전 수단으로 충전 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카카오톡 세탁 종료 알림 & AI 비서 서비스

    고객에게 카카오톡으로 세탁 종료 알림을 발송하고
    점주님에게는 똑똑한 AI 비서가 매장 현황을 매주 브리핑 해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 매장 TODAY 현황 & 실시간 채팅 상담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데이터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언제든 채팅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고객 방문 빈도 높은 요일, 시간대 조회

  • 일별 매출, 결제수단 현황

    일자별, 시간별 매출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선택한 기간 내
    고객들이 어떤 결제수단을 많이 이용했는지 파악이 가능합니다.

  • 날씨와 매출의 관계

    동기간 대비 지난주의 매출 상황을 그래프로 표시하여 온도, 습도,
    미세먼지와 매출의 상관관계를 분석할 수 있어서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 고객의 성별과 연령대,이용자 Top10

    고객들의 성별과 연령 분포를 그래프로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단골 고객 Top10까지 파악할 수 있어 효율적인 멤버십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KIOSK/LID 관리 & 포인트 충전 현황 관리

  • KIOSK / LID 컨텐츠 관리 & KIOSK 음성 송출 기능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 컨텐츠를 선택해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KIOSK의 홈화면에 꽃을 피우거나 눈을 내리게 할 수 있으며 점주님이 원하시는 안내 사항이나
    이벤트 등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매장 CCTV를 보시다가 우연히 매장 사용을 어려워 하시는
    고객이 있다면 원격으로 현장에 원하는 멘트를 음성으로 송출해 안내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충전 현황 & 충전 수단 조회 기능

    포인트 충전, 차감, 회원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BEEBOT360 하나로 PC/모바일,
    안드로이드/iOS 구분 없이 모두 접속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확인이 가능합니다.
    선택한 기간 내에 고객들이 어떤 충전 수단으로 충전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이전 기간의 그래프도 같이 나타내어 비교하며 매장의 변화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세탁 종료 알림 & AI 비서 서비스

  • “세탁이 곧 종료됩니다”
    카카오톡 세탁 종료 알림

    • 고객님이 세탁이 종료되었음에도 찾아가지 않아서 난감했던 경험 있으시죠?

    • 매장 회원들에게는 세탁이 끝나면 자동으로 카카오톡을 통해 세탁
      종료 알림이 전송됩니다.

  • 똑똑한 인공지능 AI 비서 서비스

    • 주간 매장 현황을 점주님의 카카오톡으로 매주 전송해주는 똑똑한 AI 비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지난주 신규 회원은 몇 명인지, 이전주보다 매출의 변화가 얼마나 있었는지, 가장 이용률이 높았던 시간대와 요일은 언제인지 등 매장 운영 현황을 매주 브리핑해 주는 인공지능 AI 비서 서비스입니다.

매장 TODAY현황 & 실시간 채팅 상담

  • 한눈에 보는 우리 매장 Today 현황

    • 첫 화면(Dashboard)에서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러 항목을 클릭하여 일일이 체크할 필요 없이 [Today 회원가입 수, 전체 회원수, Today 사용액, Today 충전액, 미사용 소비자 총잔액]을 첫 화면에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BEEBOT360에서 바로 채팅 상담

    • 콜센터에 전화로 문의를 접수하지 않아도 언제든 BEEBOT360에서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우측 하단 채팅 상담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스템 문의, 장비 문의, 아이디어 제안 등 여러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