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 FAQ

창업 FAQ 목록
Q

[마케팅-페이코(Payco)] 페이코 설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펼치기/접기
A

가맹점 계약어플 진행까지 완료되고나면, 기술팀에서 설치 일정 안내드립니다.

Q

[마케팅-페이코(Payco)] 가맹점 계약어플 진행해야 하나요?

펼치기/접기
A

네 접수는 오픈관리팀에서 하지만, 받으신 문자 링크를 따라서 어플 설치 후 필요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어려움을 느끼신다면, 통장사본과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오픈관리팀에 전달 후 요청해주세요.

Q

[오픈관리-오픈교육] 오픈교육이 무엇인가요?

펼치기/접기
A

점포운영관리, 점포기술관리 총 2개의 오픈교육이 있습니다.

오픈 이전에 오픈교육을 모두 이수하시는 편이 오픈공사 및 매장 운영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오픈일 이전에 모두 신청해주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운영관리교육 : 쇼핑몰, 마케팅, 공사, 재무 교육

기술관리교육 : 세탁원리, 세탁기 및 건조기 장비, 키오스크 결제시스템, 고객 문의 응대방법

※ 코로나19로 인해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Q

[운영관리] 세제 거품이 보이지 않는데, 정량 투입된 게 맞나요? 또는 섬유 유연제 향이 나질 않는데 투입된 게 맞나요?

펼치기/접기
A

세탁물의 종류와 재질에 따라 발생되는 거품의 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거품이 많다고 세탁이 잘되는 것은 아닙니다. 동일한 이유로 지속적인 컴플레인이 발생한다면 세제가 정상적으로 투입이 되는지 세제공급장치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문제가 있다면 AS센터(서비스 대표번호 1522-9971)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Q

[운영관리] 세제 및 섬유 유연제를 고객이 직접 투입, 사용이 가능한가요?

펼치기/접기
A

세제 및 섬유 유연제가 자동으로 투입되도록 설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투입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따로 투입을 원하신다면 세탁 시작 전에 세탁물에 함께 투입해 사용 가능하지만 그럴 경우 세탁물에 얼룩이 생길 수 있으며 깨끗하게 세탁이 되지 않을 수도 있기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1 2 >>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