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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포연남점] 주변 상점과의 윈윈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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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시엔조이 점주 리마인드 캠페인 참여 합니다
점주들이 많이 하시는 이벤트 외
마포연남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부분을 공유합니다

1. 주변 미용실 사장님 공략
– 주변의 미용실 사장님을 공략하여
매장 포스터를 대기 의자 주변에
부착하고 미용실 사장님의 입소문을 유도한다
미용실은 아주머니들의 사랑방 입니다^^

2. 주변 부동산 공략
– 부동산에 충전된회원카드/세탁봉투/
바운스/매장홍보자료 를 넣은 기프트봉투
를 제공하고 새로 이사오는 손님에게 제공하여
이사후 발생하는 빨래를 공략하며
한번 오신 손님은 계속 오시게 되죠

3. 필라테스 / 한의원 / PT 등의 홍보 요청
– 여성손님 과 한의원 치료중인 거동이불편하시어
대형 빨래가 어려운 고객을 공략

4. 매장에 오시는 손님에게
점주를 마주치면 바운스 서비스 제공
– 점주를 만나는것이 불편한 것이 아닌
행운이라는 인식
– 세탁대행 및 건조기 이동후
건조 종료시간 SMS 알람 제공
소중한 고객 시간 지켜드리기

5. 매장 청소하는 장면을 계속 노출하고
점주 가족의 세탁물을 세탁하는 모습을
지속 노출

6. 매장 인테리어 시즌에 맞추어 변경
– 크리마스 트리 , 케롤송 등 카페 분위기 연출
– 매장 앞에 과실수화분(블루베리 등) 비치하여
고객 즐거움 만들어 드리기

7. 세탁기안에 섬유탈취제를 분사하여
향긋한 냄새 유지
매장안에도 향기방향제로 포근한 냄새 유지

8. 복권판매소, 치킨업소, 슈퍼등에
가게 전단지 배포함 비치
– 해당 업주님들에게 세탁 서비스 지속 제공

9. 매장안 공조시스템/공기청정기 작동으로
먼지 및 공기질 개선

10. 건의함 운영
– 건의함 운영으로 고객 니즈 파악 및 불편 해서
건의함의 내용은 답변과 함께 게시 및
건의자에게 알려주기로 신뢰 향상

점주분들이 많이 하시는 할인이벤트/시즌이벤트/
네이버광고/지도광고/네비광고 등은
공통적인 부분이라 빼고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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