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2012 프랜차이즈 전시회에 귀하를 초청합니다.

조회수3,039

안녕하십니까 ?
귀하의 일익번창 하심을 기원합니다.
올해로 세탁장비사업으로 그 사업과 비젼에 동참한 지 10년이 되었습니다.

세탁장비 사업 중에서도 코인런드리(셀프세탁, 빨래방)에 대하여 불모지였던 우리나라에 코인런드리(Coinwash)가
소개되었고 많은 점포가 개설되어 현재 그 시장성이 확인되어 성장하는 사업싯점의 정 중앙에 서 있음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물론 적지 않은 시행착오와 오류로 인해 그 사업의 속도가 코인런드리에 있어서 만큼은 선진국가들인 미국, 일본, 대만 등지에 비해서는 많이 느리고, 적은 수의 점포와 취약한 점포운영방법, 전문화 되지 않은 고객유치 및 수익창출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이 아직 정립되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도 2010년부터 2012년 현재, 동네마다 코인런드리가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우리나라 전역에는 약 400~500개의 셀프세탁 즉, 빨래방이 있으나 서로 비전문화된 방법으로 경쟁을 유발하고 스스로 올바른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금번, 세계적인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社의 코인런드리 전문 세탁장비로 새로운 코인런드리 사업이 준비된 시장 대한민국에서 시작됩니다. 셀프세탁이라는 사업이 안정적이고 오래가는 개인비즈니스로 알려지고 성장하는 이 싯점에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Electrolux Coinwash)”라는 글로벌 브랜드로 더 좋은 품질과 고급화된 세탁장비 그리고 강력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이 가미된 서비스로 정식으로 런칭되어 대한민국의 코인런드리 빨래방사업을 이끌어 가고자 합니다.

따라서 2012년 9월6일부터 9월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서울 2012 창업전시회에 그 모습을 나타내어 공식런칭을 선언하고 안전하고 꾸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경쟁력 높은 개인비즈니스사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디 왕림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서경노 배상 / GPS CORPORATION 이사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