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워시엔조이, 앤어워드 생활브랜드 부문 WINNER 수상

조회수1,458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앤어워드 시상식에서 ‘워시엔조이’가 생활브랜드(LIFESTYLE) 부문에서 Winner 상을 수상했습니다.

제 12회 앤어워드는 대규모 디지털 미디어 행사이자 디지털 산업 대표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분야, 디지털AD/캠페인 분야, 디지털 기술 분야 총 3개 분야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 60곳을 선정해 시상하는 어워드입니다.

앤어워드 출품작은 현장 전문가, 산업계 최고경영자, 외부 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심사를 거치게 되는데요.

▲ 앤어워드 공식심사위원단

반응형 웹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워시엔조이 웹사이트는 브랜드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사업확장에 따른 온라인에서의 새로운 역할을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기존 창업 정보를 재편성하여 예비 점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정보를 제공하고, 24시간 셀프 빨래방 워시엔조이 매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서비스와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점. 아울러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된 워시엔조이만의 특장점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각적 효과와 구성, 메시지의 적절한 배치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8 웹어워드코리아, 2018 GDWEB 올해의 굿 디자인 사이트, 그리고 앤어워드(&어워드) Winner 수상까지!

워시엔조이를 사랑하는 소비자와 점주님을 생각하며 새롭게 리뉴얼한 홈페이지가 이렇게 홈페이지 관련 모든 웹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워시엔조이가 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