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워시엔조이

전세계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 총괄 매니저, 워시엔조이 방문 ‘교류·협력강화’

조회수2,921

전세계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 총괄 매니저, 워시엔조이 방문 ‘교류·협력강화’

셀프빨래방창업 전문 브랜드 워시엔조이(Washenjoy)는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본사에서 제 70회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수많은 예비 창업자의 참석으로 열기를 더한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전세계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세탁장비 총괄 매니저 크리스텔(Christelle Querry)과 일본에서 가장 많은 빨래방을 운영 중인 일렉트로룩스 일본 영업대표 쿠니베(Kunibe) , 일렉트로룩스 일본 사장 키도(Kido)가 특별 연사로 참여 및 참관하여 자리를 빛냈다.

왼쪽부터 일렉트로룩스 일본 영업대표 쿠니베(Kunibe), 일렉트로룩스 일본 사장 키도(Kido),
(주)코리아런드리 대표 서경노, 전세계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 총괄 매니저 크리스텔(Christelle Querry)

현재 국내외 370개가 넘는 점포가 운영되는 동안 폐점률 0%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워시엔조이는 전 세계에서 품질을 검증받은 일렉트로룩스 세작 장비를 국내 독점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완벽한 생산라인은 물론, 타사에서 따라올 수 없는 고퀄리티 세탁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KSCI 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1위, 소비자의 선택 베스트브랜드 2년 연속 대상 수상 등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00년 전통의 유럽 최고급 가전 브랜드로 세계 최대 점유율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일렉트로룩스의 주요 인사의 이번 방문은 전세계 코인런드리 사업에 필요한 기술 노하우와 트렌드 등을 공유하여 무인점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술적인 노하우를 심도 있게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코리아런드리 워시엔조이 서경노 대표는 “이번 글로벌 네트워킹을 통해 워시엔조이만의 차별성을 강화하여 고객에게 더욱 유익하고, 즐거운 세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창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