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 포인트(DODO POINT) 시스템
단 2초 만에 우리 셀프빨래방 매장의 단골 고객을 확보하세요!
간편한 포인트 적립과 맞춤형 마케팅으로 체계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한 멤버십 솔루션입니다.
워시엔조이는 국내 태블릿 기반 고객 관리 서비스 1위 브랜드인 도도 포인트와 셀프빨래방 업계 단독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점주와 고객이 모두 행복한 신개념 포인트 적립 시스템! 오직 워시엔조이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멤버십의 완성
고객이 휴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 즉시 고객의 휴대전화로 카카오톡이 전송됩니다.
아주 쉽게 내 매장만의 포인트 멤버십을 시작해보세요.
- 무인매장에서도 효과적인 포인트 적립 시스템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연동 가능
- 포인트 적립 즉시 카카오 알림톡 발송 무료
- 맞춤형 고객 문자마케팅 가능
- 방문 고객 빅데이터 분석 가능
철저한 고객 관리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정보를 한눈에 관리하세요.
보유 포인트, 방문 기록을 조회하고, 내 마음대로
고객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 신규, 단골, 생일 고객 자동 분류
- 최대 6개 고객 유형 지정 가능
- 특이사항 메모 가능
- 마케팅 문자 메시지 발송 가능
포인트 적립으로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마케팅 문자로 고객 이탈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고객이 태블릿에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과 동시에 고객은 매장의 회원이 됩니다.
번거로운 가입 신청서도, 고객을 귀찮게 하는 종이쿠폰이나 플라스틱 카드도 필요가 없습니다.
전체매출의 80% 차지
순이익 최대 95% 증가
신규 고객보다 3.5배 높음
도도 애드(DODO ADS) 시스템
도도 애드는 우리 매장을 좋아할 고객만 쏙쏙 골라 광고하는 위치 기반 SNS 광고 시스템입니다.
매장으로부터 거리(km)를 설정하여 반경 이내의 인구를 타겟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자연스럽게 매장을 홍보하는 광고 서비스 입니다.
페이스북 채널의 장점을 그대로
국내 1위 SNS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타임라인에 ‘스폰서 광고’ 형태로 노출되어,
광고에 대한 고객의 거부감이 낮고, 2차 확산이 용이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타임라인 내, 고객의 친구
소식 사이 광고 노출
이미지, 블로그 후기, 동영상 등에 카피라이팅을 더해
단순 배너광고보다 높은 주목도
차별화된 데이터 퀄리티
지역의 단순 거주자나, 어쩌다 한 번 방문하는 뜸한 고객이 아니라
특정 지역에서 꾸준히 소비하는 ‘경제 활동 인구’ 중 매장에 적합한 타겟을 추천합니다.
전문 컨설턴트와 상의하여
매장에 최적화 된 타겟 지역 설정
최근 3개월 or 6개월간
여러 번 방문한 고객
단순 거주자가 아닌,
해당 지역에서 소비 활동을 하는 고객
도도 애드 진행 절차
광고 매장 주변 상권에 방문하는 고객의 구매 패턴 DB를 활용,
광고 매장에 관심을 가질만한 고객층을 필터링하여 타겟 추천
광고 대상자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타임라인에
10일 동안 광고 콘텐츠 노출
타겟 고객이 광고를 보고 매장에 방문하면,
도도 포인트 적립을 통해 방문 여부와 발생 매출 측정
광고 집행일부터 1개월 동안의 광고 성과를 측정/관리하여,
결과 리포트를 점주에게 전달